판교TH212의 입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판교대장지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판교 중심지에서도 북쪽에 속해 판교 중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이 지역은 서판교터널 개통, GTX-A 성남역(2024년 개통 예정), 서판교역(2024년 착공 예정) 등의 교통 인프라가 계획되어 있어, 교통 편의성은 미래에 더욱 개선될 예정입니다.
또한, 판교TH212는 판교신도시 내의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서울대병원 등과 같은 생활 편의 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판교대장지구 내 상업 근린생활시설 이용도 용이합니다.
그러나, 도보로의 대중교통 이용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으며, 중학교까지만 있는 학교 시설은 고려해야 할 단점으로 인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고급 단지로 입주하는 대부분의 가정에 차량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테라스하우스는 이러한 단점보다 여유로운 생활의 장점을 더욱 중요시 생각하는 가정에 적합합니다.
종합적으로 판교TH212는 우수한 입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 개발될 교통 인프라와 주변의 다양한 편의 시설로 인해 주거 가치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정보
전 세대를 정남향으로 배치하여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하였으며, 각 세대 별로 테라스와 다락을 특화 설계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수입 명품 운동기구를 도입하여 차별화를 둔 피트니스 센터, 주민들의 휴식과 독서 등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맘카페와 북카페, 방문객들을 위한 숙박시설인 게스트하우스 등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판교TH212는 이렇나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각각의 주거 타입에 따라 테라스, 가변형 벽체, 알파룸, 3면 개방 파노라마뷰, 현관창고, 펜트리, 다락 등을 제공하여 주민들이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맞는 생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식홈페이지, 모델하우스, 모집공고문
청약 정보
분양가는 14억 원을 시작으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고급화 정도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로 판단됩니다. 가장 작은 타입은 110타입으로 최대 183타입까지 존재합니다.
특별공급 물량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율로 공급되며, 다자녀가구, 노부모부양으로만 모집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급에는 185세대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전매제한에는 3년의 기간이 적용되며, 입주 후 약 1년 3개월 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실거주의무기간 역시 3년이 적용됩니다.